[자료제공: 빌리네어 게임즈]
빌리네어 게임즈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수집형 RPG <아이들 디펜스 아레나>에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담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아이들 디펜스 아레나>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엘리트, 엘리트+ 등급이 존재하는 무지개 프리즘 몬스터가 모습을 드러내며, 마왕의 공격력 및 공격력% 버프 능력치와 신규 유저 가이드 퀘스트 ‘수련의 길’, 5종의 신규 시설, 시설 변환 기능, 간략 채팅창 등도 추가됐다.
이 외에도 에피소드 31 이후부터 최종 10위까지 시즌 별 순위 보상을 정산하는 통합랭킹 리더보드가 표시되며, 1~3위 유저에게는 전체 유저들에게 공지가 가능한 ‘브로드 캐스팅’ 기능과 채팅창 칭호 아이콘이 제공된다.
빌리네어 게임즈의 첫 번째 게임 <아이들 디펜스 아레나>는 꾸준한 접속과 복잡한 조작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성장과 모험의 재미를 극대화한 모바일 방치형 RPG다. 우수한 일러스트로 구현된 아기자기한 외모의 캐릭터는 유저의 수집 욕구를 자극하고, 원하는 시간 원하는 만큼 플레이하더라도 누구나 강해질 수 있는 간편한 게임성을 자랑한다.
아울러 유저는 6종의 몬스터를 조합하고 9가지 시설을 배치하는 등 다양한 전략적 판단이 요구되는 전투를 간단한 터치만으로 지휘 가능하다. 매번 다른 난관이 펼쳐지는 로그라이크 요소가 던전 플레이에 더해져 자신만의 스타일로 공략하는 즐거움도 만끽할 수 있다.
방치형 RPG '아이들 디펜스 아레나', 대형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 디스이즈게임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