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원 프로젝트는 오는 30일 광주광역시에 복합문화공간 ‘세컨드 원 (SECOND ONE)’을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세컨드 원은 10,500m2 (약 3200평) 정원 위에 지상 3층으로 이루어져 가든과 더불어 카페&베이커리, 이탈리안레스토랑, 전시, 마켓 등의 콘텐츠가 결합된 대형 복합문화공간이다.
핵심 콘텐츠인 F&B 부문에서는 프리미엄 커피와 시그니처 베이커리를 선보인다.
더불어 미슐랭가이드에 4년 연속 등재되었던 '서촌김씨'의 김도형 셰프를 영입해 정통 이태리 레스토랑의 식문화를 도입할 예정이다. 또한 층별로 컨셉화된 인테리어와 탁 트윈 가든이 조성되어 쉼이 어우러진 자연 친화적인 공간으로 조성한다.위치는 수완지구와 첨단지구 인근 광산IC에 인접해 편리한 접근성을 장정으로 내세우고 있다.
한편 세컨드 원은 오는 30일에 오픈하는 ‘광주 수완점 1호점’을 필두로 하반기부터 전국으로 확대 출점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세컨드 원 관계자는 “세컨드원은 ”home next place, family next relationship”의 공간을 만드는 것이 목표다. 우리 모두의 첫 번째 장소가 ‘집’이라면, 세컨드원은 집 다음의 두 번째 장소로서 풍요롭고 편안한 쉼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자 다양한 문화로 삶의 영감을 느끼는 공간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누구에게나 집 다음의 첫 번째 장소가 될 수 있도록 긍정적인 경험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끊임없이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박은선 기자 (silver@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포커스 원 프로젝트, 복합문화공간 '세컨드 원' 1호점 오는 30일 오픈 - 베타뉴스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