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의 인기 액션 I‧P ‘몬스터헌터’를 활용한 RPG 신작 ‘몬스터헌터 스토리즈2 파멸의 날개(이하 몬헌 스토리즈2)’가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각종 인게임 정보를 전달했다.
이와 관련해 캡콤은 지난 27일 진행한 ‘몬스터헌터’ 디지털 이벤트를 통해 시리즈 신작 관련 정보를 전달했다. 이중 ‘몬헌 스토리즈2’는 게임의 스토리를 유추할 수 있는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에선 ‘파멸의 날개’를 가진 리오레우스를 둘러싼 주인공 일행과 각종 캐릭터들의 갈등이 그려졌다. 이중 전작에서도 등장했던 ‘리베르토’와 ‘릴리아’가 얼굴을 비추며, 전작보다 더욱 커진 비중으로 주인공 일행의 모험에 관여하게 됐음을 알렸다. 또한, 주인공 일행을 막아서는 의문의 라이더들이 등장, 애니매이션과 전작에 등장했던 ‘블랙 라이더즈’를 연상케하기도 했다.
참전 몬스터 및 인게임 시스템 정보도 다수 공개됐다. 디노발드, 가무토 등 ‘몬스터헌터 더블크로스’를 대표하는 몬스터부터 ‘토비카가치’. ‘바젤기우스’ 등 ‘몬스터헌터 월드’의 신규 몬스터까지 얼굴을 비출 예정이다.
또한, 전투 시스템은 전작의 턴제 커맨드 배틀을 이어가는 가운데, 본편과 같이 몬스터의 주위를 돌며 상대 몬스터를 제어하는 전략적인 배틀의 형태로 진화했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파워, 스피드, 기술의 가위바위보 전투 상성 체계도 고스란히 유지됐으며, 더블 액션, 부위 파괴, 인연 게이지 등 각종 시스템을 계승 및 발전시켰다. 이외에 신규 시스템으로 '배틀 파트너' 시스템을 추가, 최대 2팀 파티로 전투를 진행할 수 있게됐다.
한편, ‘몬헌 스토리즈2’는 오는 7월 9일 닌텐도 스위치, PC(스팀)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몬스터헌터 스토리즈2', 신규 트레일러‧전투 시스템 공개 - 경향게임스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