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hercher dans ce blog

Monday, May 10, 2021

오티디코퍼레이션 손창현 대표, 아크앤북ㆍ성수연방 등 국내 유명 핫플레이스 기획(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 - 비즈엔터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 오티디코퍼레이션 손창현 대표(사진제공=tvN)
▲'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 오티디코퍼레이션 손창현 대표(사진제공=tvN)
오티디코퍼레이션 손창현 대표가 '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에 출연, 예비 유니콘까지 선정됐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맞은 사업의 위기, 그리고 이를 극복한 힘이 무엇인지를 얘기한다.

10일 첫 방송하는 tvN '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에서는 '재재'가 MC로 나서 젊은 혁신가들이 성공과 실패의 기로에서 어떤 선택을 했는지, 그리고 그 선택을 한 이유는 무엇인지 파헤치며 새로운 통찰을 전한다.

공간 기획·개발 플랫폼 기업 손창현 대표가 운영하는 OTD 코퍼레이션은 여러 공간이 새로운 쓰임으로 재탄생할 수 있도록 기획·개발하며 국내 유명 핫플레이스들을 만들어 왔다. 2019년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예비 유니콘이 됐지만 2020년 확산된 코로나19 바이러스와 글로벌 팬데믹 현상으로 인해 오프라인에 거점을 둔 사업이 위태로울 수 밖에 없었다.

이후 짧은 시간 안에 온라인 사업에 대한 많은 고민부터 새로운 성장동력을 만들어내는 것에 대한 결심이 이어지기까지 수 많은 선택지를 마주한 손 대표와 직원들의 고군분투가 그려진다. 결국 손 대표가 최종 결정을 내리고 사업을 추진할 수 있었던 인사이트와 철학이 무엇인지 MC 재재가 일반인의 시선에서 질문을 던지며 답을 이끌어 내 시청자의 공감을 더한다.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Adblock test (Why?)


오티디코퍼레이션 손창현 대표, 아크앤북ㆍ성수연방 등 국내 유명 핫플레이스 기획(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 - 비즈엔터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인텍앤컴퍼니, ASUS Z790·B760 시리즈 메인보드 설맞이 포토 후기 이벤트 진행 - 뉴스탭

ASUS(에이수스) 공식 디스트리뷰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가 설맞이 ASUS Z790, B760 시리즈 메인보드 포토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에 인텍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