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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turday, September 4, 2021

6개월 후 화성에서 NASA의 미니 헬리콥터는 여전히 높이 날고 있습니다. - BS뉴스-비에스뉴스

작은 헬리콥터는 집요한 로버의 일반적인 여행 동반자가 되었습니다.

미국 워싱턴:

다섯 번만 날아야 했다. 그러나 화성에 있는 NASA의 헬리콥터 Ingenuity는 12번의 비행을 완료했으며 은퇴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놀랍고 예상치 못한 성공으로 인해 미국 우주국은 Ingenuity 임무를 무기한 연장했습니다.

작은 헬리콥터는 화성에서 고대 생명체의 흔적을 찾는 것이 주 임무인 끈질긴 탐사로봇의 정기적인 여행 동반자가 되었습니다.

Ingenuity의 기계 엔지니어링 팀장인 Josh Ravich는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잘 표면에 있습니다.”

수백 명의 사람들이 프로젝트에 기여했지만 현재는 12명 정도만이 일상적인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Raveesh는 5년 전에 팀에 합류했습니다.

“헬리콥터 프로젝트에 참여할 기회가 생겼을 때 다른 사람들과 같은 반응을 보였던 것 같아요. ‘이게 가능한가요?’

그의 초기 의심은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화성의 공기 밀도는 지구 대기의 1%에 불과했습니다. 그에 비해 화성에서 헬리콥터를 조종하는 것은 지구 상공 20마일(30km) 위를 비행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리고 처음부터 화성에 가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창의성은 지구에서 이륙한 후 2월 18일 로버의 배에 묶인 채 7개월 간의 우주 여행 끝에 붉은 행성에 착륙하는 초기 충격을 견뎌야 했습니다.

새로운 환경에 도착한 이 작은 헬리콥터(4파운드 또는 1.8kg)는 낮 동안 배터리를 충전하는 태양 전지판에서 따뜻함을 끌어내어 화성 밤의 얼음 같은 추위를 견뎌야 했습니다. 지상에서 통신이 15분 지연되면 실시간 라우팅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비행은 일련의 센서를 사용하여 라우팅됩니다.

스카우트 임무

4월 19일 Ingenuity는 첫 비행을 하여 다른 행성을 비행한 최초의 로봇 차량으로 역사를 남겼습니다.

모든 기대를 뛰어넘어 다시 11회를 날렸다.

Ravic은 AFP에 “예상했던 것보다 더 강한 바람을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헬리콥터를 개발한 NASA의 유명한 제트 추진 연구소(JPL)에서 일하는 Ravich가 말했습니다.

그 이후로 Ingenuity는 12미터(39피트)를 비행했으며 마지막 비행은 2분 49초가 걸렸습니다. 총 1.6마일을 여행했습니다.

5월에 Ingenuity는 첫 번째 단방향 임무를 수행하여 첫 번째 집으로 신중하게 선택된 비교적 평평한 “공항” 외부에 착륙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녀의 여섯 번째 비행은 약간의 흥분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녀의 안정을 돕기 위해 비행 중 촬영된 사진에 영향을 미치는 오작동으로 인해 심각한 균형 상실을 겪은 후 소형 우주선은 복구할 수 있었습니다. 무사히 착륙했고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이제 고해상도 컬러 카메라로 인내의 길을 모색하기 위해 창의력을 발산합니다.

목표는 두 가지입니다. 로버의 안전한 경로를 그리는 것뿐 아니라 특히 지질학적 관점에서 과학적으로 중요한 것이기도 합니다.

Perseverance의 과학 팀장인 Ken Farley는 Ingenuity가 12번째 항해 중에 찍은 이미지에서 South Seitha라고 불리는 지역이 과학자들이 기대했던 것보다 덜 관심이 있음을 보여주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로버가 그곳으로 보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유리한 조건

레드 플래닛에서 6개월 이상 지난 후, 이 작은 무인 항공기는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커피 컵과 티셔츠에 등장하면서 지구상에서 점점 더 많은 지지를 얻었습니다.

장수를 설명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지금까지 환경은 매우 협조적이었습니다. 온도, 바람, 태양, 공기 중의 먼지… 여전히 매우 춥지만 훨씬 더 나쁠 수 있습니다.”라고 Ravic이 말했습니다.

이론적으로 헬리콥터는 일정 시간 동안 계속 작동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다가오는 화성의 겨울은 어려울 것입니다.

이제 Ingenuity 비행의 데이터로 무장한 NASA 엔지니어들은 이미 차세대 후계자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Ravic은 “20~30kg 범위의 물체는 아마도 과학적 탑재물을 운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미래 탑재량에는 인내로 수집한 암석 샘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NASA는 2030년대 어느 시점에서 미래의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이러한 샘플을 회수할 계획입니다.

(이 이야기는 NDTV 제작진이 편집하지 않았으며 공유 피드에서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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