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hercher dans ce blog

Tuesday, September 28, 2021

박지후, ‘벌새’부터 ‘지금 우리 학교는’까지 “다양한 도전”(화보) - 싱글리스트

영화 ‘벌새’ ‘빛과 철’로 주목받은 배우 박지후의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부산국제영화제 특별판’에서 공개됐다.

클래식하면서도 로맨틱한 무드로 진행한 이번 화보에서 박지후는 싱글브레스트 재킷과 데님 팬츠, 엠브로이더리 장식 드레스 등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특유의 매력을 보여주었다.

박지후는 재난을 소재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과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박지후는 각 작품 속 캐릭터를 이해하고 표현하기 위해 “캐릭터가 처한 상황이나 그의 성격을 세심하게 살펴보며 대본을 읽는다”라고 말했다.

또 선배들의 연기를 참고하거나 자신의 마음이 가는 대로 연기할 때도 있다며 “연기할 땐 최대한 다양하게 도전해야 하는 것 같다”라는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배우로서 욕심이 생기는 작품에 대한 질문에는 “수년이 흘러도 캐릭터의 이름이 기억될 수 있는 작품에 출연하고 싶다”고 답했다. 더불어 앞으로 배우로 살아가며 연기를 해나갈 때 겪는 여러 상황을 건강하게 이겨낼 수 있는 마음가짐을 잃지 않을 것을 다짐했다.

타인에 대한 이해와 자신만의 표현 방식을 바탕으로 작품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배우 박지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부산국제영화제 특별판’과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마리끌레르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박지후, ‘벌새’부터 ‘지금 우리 학교는’까지 “다양한 도전”(화보) - 싱글리스트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인텍앤컴퍼니, ASUS Z790·B760 시리즈 메인보드 설맞이 포토 후기 이벤트 진행 - 뉴스탭

ASUS(에이수스) 공식 디스트리뷰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가 설맞이 ASUS Z790, B760 시리즈 메인보드 포토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에 인텍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