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공개된 트레일러에서는 쇼단의 오리지널 목소리로 그녀가 지배하는 ‘시타델 스테이션(Citadel Station)’에서의 플레이 실황을 엿볼 수 있다.
이번 타이틀은 1994년의 오리지널 호러 FPS게임 ‘시스템 쇼크’의 클래식한 스토리와 플레이 방식을 HD비주얼과 신규 엔진으로 업그레이드된 인터페이스, 새로운 음악과 사운드 등 현대 기술과 접목시켜 완전히 새로운 모던 시스템 쇼크로 재탄생시켰다.
개발사인 나이트다이브 스튜디오는 시스템 쇼크의 원작 개발팀과 함께 작업하며 오리지널 버전의 모든 특징을 리메이크에 고스란히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 그 중에는 원작 쇼단의 성우를 맡은 ‘테리 브로시우스 (Terri Brosius)’도 포함되었다.
빠져나갈 곳 없는 광활한 우주의 한 정거장, 시타델 스테이션에서 사이코 AI 쇼단이 컨트롤하는 괴상한 변종 생명체 군단과 맞닥뜨리면서 수 많은 함정과 퍼즐, 비밀들을 통과해 쇼단을 향해 나아가야한다. 플레이어는 스텔스 혹은 미래 사이버 스타일 무기들을 활용하여 생존을 위한 전략 싸움을 펼칠 수 있다.
현재 시스템 쇼크는 PC 기반의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게임은 플레이스테이션 4, 5 그리고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S/X를 통해서도 출시될 예정이다. 정확한 출시일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Copyright ⓒ Acrofan All Right Reserved.
클래식 사이코 AI의 귀환 '시스템 쇼크' 플레이 영상 공개 - ACROFAN South Korea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