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영상보안 솔루션 제공업체 자비스넷이 노후화되거나 고장난 CCTV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인공지능CCTV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CCTV 업그레이드 솔루션은 기존에 설치된 아날로그 CCTV 카메라들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사업장 내에 설치된 녹화기만 교체하는 것이다. 복잡한 CCTV 설치 과정이 존재하지 않으며, 저렴한 비용으로 단순히 녹화만 되는 기존CCTV를 지능형 영상분석이 지원되는 인공지능CCTV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러한 CCTV 업그레이드 방식은 새로운 CCTV로 교체하는 것보다 60~80% 이상 저렴해지고 무엇보다 카메라 교체 공사로 인한 불편사항들이 없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라고 밝혔다.
자비스넷이 인공지능 CCTV의 가장 큰 장점은 별도의 감지기 설치 없이 카메라가 비추는 장소에 가상의 감지영역을 설정하여 영역 안에 들어오는 사람과 차량을 구분해 관리자의 스마트폰에 통보하여 신속한 대처가 가능하다. 이러한 기능은 쓰레기 분리수거장의 무단투기 감지, 불법 주정차 감지에 적용할 수 있으며, 범죄나 사고의 가능성이 높은 지하실이나 건물 옥상 등에 적용 시 시설 및 사고 관리에 한층 유리해질 것으로 여겨진다”라고 전했다.
자비스넷, CCTV 업그레이드 솔루션 판매 개시 < 생활경제 < 라이프 < 기사본문 - IT비즈뉴스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