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세서리 전문브랜드 (주)연화미디어는 고급스러운 화이트 컬러에 스탠드형의 맥세이프 충전이 가능한 3 in 1 마그네틱 무선 충전기 '햅시YMQ51'을 국내에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외형적으로는 일체형 바디의 S라인을 잘 살려서 엣지있고, 세련된 디자인을 채용했으며 이 점은 감성을 만족시키는 자극제가 되어, 젊은 세대의 감각을 사로잡을 수 있는 제품으로 기대가 된다.
또한 단순히 디자인에만 중점을 둔 것이 아닌 기능적인 면에서도 장점이 명확하며, 특히 외견상 보이지 않는 디테일까지 더욱 신경을 쓴 상품이라고 할 수 있다.
첫번째 무선충전시 LED램프가 점등 이후 20초가 지나면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을 채용하여, 야간에 빛 공해 및 수면 방해에서 해방이 되는 세심한 배려를 느끼실 수 있다.
두번째 고품질 우레탄 코팅기법으로 제조되어 내구성이 우수하고, 스크래치 복원력이 뛰어나다.
세번째 미니멀 라이프가 각광받는 현 시대에 적합한 모델로, 한정된 공간에서 한 번에 3가지의 기능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습니다.
그 예로 아이폰, 에어팟, 애플워치의 무선충전을 동시에 사용 가능하여, 시간과 공간의 효용성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KC, CE, ROHS인증을 통과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사용시 안정성과 신뢰성을 갖을 수 있는 충분한 포인트가 될 것이라 생각된다.
신제품의 출고가는 4만8000원이며 화이트 바디의 애플워치용이 먼저 출시된다고 밝혔다
연화미디어 맥세이프 3in1 고속 무선 충전기 '햅시YMQ51' 출시 - 케이벤치 (KBench)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