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PS4 <버추어 파이터 5 얼티메이트 쇼다운>을 오늘 (1일) PS 플러스 프리 플레이로 배포를 시작했다.
또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아이템 등을 수록한 추가 DLC 콘텐츠 레전더리 팩과 PS 플러스에 가입하지 않은 유저를 위한 게임 본편과 추가 DLC가 세트로 구성된 <버추어 파이터 5 얼티메이트 쇼다운> 메인 게임 & DLC 팩도 판매한다.
PS 플러스 프리 플레이 배포 기간은 2021년 6월 1일부터 2021년 8월 2일까지로, 대상 기간 중 다운로드를 하면 기간 종료 후에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본작은 최신 그래픽과 새로운 기능을 겸비한 <버추어 파이터> 시리즈 최신작이다. 기존의 모드에 추가하여 '토너먼트전', '리그전' 등 e스포츠 장면에 맞춘 다양한 신규 온라인 대전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리얼 타임으로 관전할 수 있는 '관전 기능'에서는 '스탬프'를 사용하여 라이브 커뮤니케이션을 즐길 수 있다.
온라인 대전 모드가 충실하게 겸비되어 대전이 더욱 즐거워졌다. '랭크 매치' '아케이드' '트레이닝' '오프라인 버서스' 등 기존 모드에 추가로 더블 엘리미네이션 룰에 대응한 최대 16명이 참가할 수 있는 '토너먼트전', 모두 참가하는 '리그전' 등, e스포츠 장면에 맞춘 다양한 신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그래픽 쇄신에 이어 효과적인 이펙트를 추가하여 외관도 달라진 연출을 실현했다. 또한, '관전 기능'으로 룸 내의 대전을 리얼 타임으로 관전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어, 관전 중에는 스탬프로 응원하거나 관전자끼리 즐길 수 있는 기능도 있다.
각 캐릭터의 의상 세트와 초대 <버추어 파이터>의 캐릭터 모델, 스테이지, UI 등의 아이템이 다수 수록된 추가 DLC 콘텐츠 레전더리 팩을 판매한다.
PS4 '버추어 파이터 5 얼티메이트 쇼다운' 드디어 등장 - 디스이즈게임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