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차세대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Z플립3의 공식 렌더링으로 추정되는 GIF 이미지가 유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모바일 신제품 정보에 정통한 에반 블래스(@evleaks)는 1일 트위터를 통해 갤럭시Z플립3 5G의 GIF 이미지를 입수했다며 이를 공개했다.
그동안 등장했던 렌더링 이미지와 달리 사진 속 갤럭시Z플립3는 기기를 펼쳤다가 접는 것은 물론 360도로 돌아가는 모습을 볼 수 있어 갤럭시Z플립3 디자인의 모든 것을 미리 어느 정도 파악할 수 있다.
갤럭시Z플립3은 화면을 닫았을 때 간단한 알림을 보여주는 전면 디스플레이가 전작보다 커진 것이 특징이다. 전면에는 듀얼 카메라를 채용했다. 색상은 기존 단색에서 투톤 색상을 적용했으며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퍼플, 베이지, 그린 모델을 확인할 수 있다.
다만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전면 카메라 구멍이 얼핏 보여 갤럭시Z플립3에 전면 카메라를 화면 밑에 배치하는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UDC)’ 기술을 도입하진 않은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Z플립3은 무게와 두께를 전작보다 줄여 휴대성을 높이고 가격은 전작 대비 20% 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갤럭시Z플립 전작은 출고가가 165만원이었다.
삼성전자는 8월 초 온라인 언팩을 통해 갤럭시Z플립3와 함께 갤럭시Z폴드3를 선보이고 같은 달 말 이들 제품을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것이 삼성 갤럭시Z플립3".. 움직이는 렌더링 사진 유출 - 파이낸셜뉴스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