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는 올해 초 Windows 11을 발표했는데 일부 구형 장치에서 실행하는 데 여러 제한이 있습니다. 아니면 심지어 맥. 그러나 오늘 회사는 Windows 11의 CPU 요구 사항에 대한 일부 변경 사항을 확인했지만 Mac 지원은 여전히 불확실합니다.
지난 6월에 언급했듯이 Microsoft는 Windows 11 PC에 대한 세 가지 주요 요구 사항을 설명했습니다. 첫째, 64비트 1GHz 이상의 프로세서, 최소 4GB RAM 및 64GB 저장 장치가 필요한 장치입니다. 컴퓨터는 또한 DirectX 12 호환 그래픽 카드와 TPM 2.0 지원이 필요합니다.
Microsoft 오늘 발표 CPU 요구 사항과 관련이 있습니다. 처음에 회사는 2017년 이후에 출시된 프로세서만 Windows 11을 실행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Windows 11은 여전히 오래되었지만 여전히 완전한 프로세서가 탑재된 컴퓨터를 사용하는 많은 사용자를 짜증나게 한 것 같습니다.
Windows 11은 동일한 권장 사항을 계속 사용하지만 업그레이드하는 데 호환되는 CPU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즉, 누구나 모든 컴퓨터에 Microsoft의 새 운영 체제를 설치하려고 시도할 수 있지만 작동이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불행히도 Mac 사용자에게는 Boot Camp를 통한 Windows 11의 공식 지원에 대한 상황이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Windows 11에는 컴퓨터의 로직 보드 또는 펌웨어에 내장된 보안 계층인 TPM(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 모듈) 2.0도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Apple은 Mac 모델에서 TPM 지원을 제공한 적이 없으므로 Windows 11이 Mac에서 공식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pple은 Intel Mac에서 TPM 2.0 표준에 대한 지원을 도입한 적이 없기 때문에 모든 Mac이 최신 버전의 Windows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컴퓨터에 Windows 11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하드웨어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Microsoft에서 출시한 도구를 실행하면 “이 컴퓨터는 Windows 11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사용자는 TPM 2.0 테스트를 우회하도록 일부 시스템 파일을 수정하여 Mac에서 Windows 11을 실행하는 방법을 이미 파악했지만 이 해결 방법은 Microsoft에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 곧 사용할 수 있는 Parallels 사용과 같은 몇 가지 더 안전한 대안이 있습니다. 최신 버전의 Windows를 지원하도록 업데이트됨.
더 많은 Apple 뉴스를 보려면 YouTube에서 9to5Mac을 확인하십시오.
Microsoft는 Windows 11을 설치하기 위해 CPU 요구 사항을 변경하지만 Mac 지원은 여전히 불분명합니다. - Wpick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