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I·P 기반 게임 신작 가운데 팬들의 높은 기대감을 얻고 있는 ‘마블 미드나잇 선즈’가 게임플레이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와 관련해 ‘마블 미드나잇 선즈’ 개발진은 금일 ‘더 헌터 앤드 울버린 vs 세이버투스’라는 제목의 게임플레이 쇼케이스를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진행했다.
쇼케이스는 약 20분 가량 진행됐으며, 오리지널 주인공 ‘헌터’의 시점으로 진행되는 게임플레이와, 닥터 스트레인지, 블레이드, 울버린 등 아군 슈퍼히어로들과 함께 펼치는 전투 장면이 시연됐다.
금일 쇼케이스에서 가장 눈길을 끈 부분은 역시 전투 부문이다. 앞선 트레일러를 통해 일부 소개됐던 전투 부문 플레이가 상세하게 공개돼, 관련 장르 팬들에게 더욱 큰 기대감을 심어주는 모습이다.
게임은 덱 빌딩 기반의 턴제 전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영상 내에서는 카드 및 대상 선택, 동료 캐릭터와의 연계 등이 소개됐다. 전투 UI에 있어서는 3회의 카드 선택, 1회의 이동, 2회의 카드 재 드로우 기회, 1회의 아이템 사용 등 직관적인 표기가 돋보였다. 이외에도 전투 필드 내에 존재하는 다양한 지형지물 활용 방식이 소개돼, 게임의 전략성을 강조한 모습이다.
한편, ‘마블 미드나잇 선즈’는 오는 2022년 3월 PS4, PS5, Xbox 시리즈 X/S,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PC 등을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마블 미드나잇 선즈', 게임플레이 쇼케이스 진행 - 경향게임스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