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맞이 ‘레전드 미션 이벤트’ 진행
[데이터넷]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개발 관계사 5민랩(대표 박문형)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레이어 액션 PvP ‘SMASH LEGENDS: 스매시 레전드(이하 스매시 레전드)’가 신규 지원가 캐릭터 ‘옥타비아’를 추가하고 가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매시 레전드’의 18번째 캐릭터인 바다의 마녀 ‘옥타비아’는 지원가 클래스 캐릭터로, 치유 스킬을 보유해 아군과 자신의 생존력을 높일 수 있다.
‘옥타비아’는 이번 업데이트로 개시한 ‘스매시 패스 시즌7: 바다의 아리아’의 유료 패스 보상 15단계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유료 패스 구매 시 상자, 이모티콘, 인게임 재화 등 다양한 보상과 전투 열쇠 및 보유 퀘스트 확장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이와 함께 가을을 맞이해 다양한 게임 미션을 완료하고 이벤트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레전드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미션 진행 기간은 오는 10월 22일까지이며, 이후 25일까지는 이벤트 코인으로 가을 맞이 한정 SMASH 효과 아이템인 ‘추풍낙엽’을 포함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스매시 레전드’는 3분 이내의 짧은 플레이 타임과 시원한 타격감, 간편한 조작이 특징인 실시간 PvP게임이다. 고전 동화를 재해석한 총 18종의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11개의 다양한 모드를 제공하며, 멀티플랫폼 타이틀로서 모바일과 PC(Steam) 상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라인게임즈 '스매시 레전드', 신규 캐릭터 '옥타비아' 추가 - 데이터넷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