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전술 멀티플레이 FPS 신작 ‘레인보우식스 익스트랙션’의 월드 트레일러를 처음으로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정체불명의 외계 바이러스 감염 사태가 발생한 봉쇄 지역에서 ‘아키언’이라 불리는 괴생명체의 위협에 대처하며 작전을 수행하는 ‘REACT (Rainbow Exogenous Analysis & Containment Team)’의 모습을 다루고 있다. 팬들은 플레이스테이션5 에서의 플레이 화면을 통해 레인보우식스 익스트랙션 특유의 어둡고 긴장감 넘치는 게임 내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다.
전 세계 FPS 팬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레인보우식스 익스트랙션은 2022년 1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현재 유비소프트 몬트리올 스튜디오 주도로 개발 중인 레인보우식스 익스트랙션은 새로운 방식의 PvE 협동전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몰입감 높은 게임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레인보우식스 익스트랙션은 PC, Xbox, 스테디아, 플레이스테이션4,5 등 다양한 게임 플랫폼을 통해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레인보우식스 익스트랙션은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 서로 다른 플랫폼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들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저장해 놓은 캠페인도 다른 게임 플랫폼에서 그대로 이어갈 수 있다.
관련기사
유비소프트, '레인보우식스 익스트랙션' 월드 트레일러 공개 - ZD넷 코리아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