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투데이 김가현 기자] 라이엇 게임즈의 FPS 게임 '발로란트'가 9월 9일 에피소드 3 – 액트 2 업데이트를 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맵인 '프랙처'와 함께 신규 무기 스킨 '스펙트럼'과 배틀 패스가 추가된다.
발로란트의 일곱 번째 맵 프랙처는 H 형상의 지형지물 배치를 중심으로 사막의 황폐화된 시설(A 지점)과, 숲속의 과학 시설(B 지점)이 환경적인 대조를 띄고 있는 독특한 공간이다.
개발진은 프랙처 안에 다양한 서사를 심기 위해 노력했다. 발로란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맵 중앙의 무너진 충돌기와 양측으로 대조되는 환경을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이곳에서 있었던 사건에 대해 질문을 가지게 하고, 발로란트 서사의 핵심인 ‘현 지구’와 ‘쌍둥이 지구’에 보다 많은 관심을 가지게 하고자 노력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랙처 맵은 액트 2 개시 후 2주 동안 프랙처 전용 일반전을 통해 즐길 수 있으며, 기본 일반전과 경쟁전에는 그 이후 적용될 예정이다.
신규 무기 스킨으로는 그래미 수상 아티스트인 '제드(Zedd)'와의 협업을 통해 콜라보 스킨 '스펙트럼'을 선보인다. 스펙트럼은 움직임이나 마무리 발동 위치, 폭탄 설치 여부에 따라 시각 효과와 강조 색이 계속 달라지는 것이 포인트다.
발로란트 선임 프로듀서는 "지금까지 만들었던 스킨 중 가장 야심 차고 복잡한 스킨 시리즈다. 음향 중심의 총기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많은 플레이어가 스펙트럼 스킨을 통해 마치 클럽에 있는 듯한 신나는 음향과 시각 효과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틀패스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액트 2 배틀패스를 통해 플레이어는 장인 고스트 무기 스킨, 총기 장식 2종, 스프레이와 카드 1종을 추가 구매 없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 유료 패스를 구매할 시 팬텀, 밴달, 오퍼레이터 스킨이 포함된 5종의 무기 스킨, '날 따라와' 총기 장식, 신규 스프레이와 카드 1종을 획득할 수 있다.
에피소드 3 – 액트 2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발로란트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발로란트, ZEDD와 함께 신규 업데이트 공개 - 월드투데이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