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벨킨이 '애플워치' 7세대에 대한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부스트업 차지 프로 맥세이프 3in1 무선 충전 패드'와 '부스트업 차지 프로 애플워치용 휴대용 고속 충전기'를 국내 출시한다.
두 제품 모두 새로운 애플워치용 마그네틱 고속 충전 모듈을 탑재해 '애플워치' 7세대에 대한 고속 충전을 지원한다. 80%까지 약 45분만에 충전할 수 있으며, 이는 전작인 애플워치 6세대를 충전할 때보다 최대 33% 더 빠른 충전 속도다.
'부스트업 차지 프로 맥세이프 3in1 무선 충전 패드'는 아이폰 12 시리즈 이상의 아이폰, 애플워치 및 에어팟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충전시킨다. 맥세이프가 탑재돼 아이폰을 최대 15W로 충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애플워치를 충전할 때 플랫으로 눕혀 충전하든 또는 나이트스탠드 모드(탁상시계 모드)를 위해 수직으로 세워서 충전하든지 간에 높이 조절이 가능한 모듈을 통해 어떠한 크기의 애플워치 케이스도 수용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업그레이드된 크롬 마감재와 부드러운 터치 실리콘 디테일을 갖췄고, 아이폰 충전 시 맥세이프 케이스와 호환된다. 40W 전원 어댑터와 함께 제공되며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부스트업 차지 프로 애플워치용 휴대용 고속 충전기'는 휴대가 간편한 애플워치 전용 충전기다. 애플워치를 플랫으로 눕혀서 충전하는 것은 물론, 수직으로 세워서 충전하는 것도 가능해 나이트스탠드 모드에 특히 유용하다. 케이스 유무에 관계 없이 높이 조절 가능한 정밀 다이얼로 모듈의 높이를 제어할 수 있다.
또한 1.2m 길이의 USB-C 케이블이 충전기 아래에 포함돼 있어 직관적이고 편리한 케이블 관리가 가능하다. USB-C 호환 전원 어댑터와 함께 사용해야 하며,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사진=벨킨 제공
벨킨, '애플워치 7세대' 휴대용 고속 충전기 2종 출시 - 싱글리스트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