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3일 온라인으로 개막한 배틀그라운드 동아시아 지역 통합 이스포츠 대회 '2022 펍지 위클리 시리즈: 페이즈1(이하 PWS: 페이즈1)'의 위클리 서바이벌 1주차 2일차 경기가 시작됐다.
이번 위클리 서바이벌 1주 2일차 경기는 최근 배틀그라운드 스매쉬 컵 시즌6에서 우승한 젠지의 '맵 순서 및 비율 선택' 특전에 따라 모두 에란겔에서 진행된다.
2페이즈 포친키 서쪽 자기장 외곽 지역에서는 베로니카와 이글아울스가 맞붙었다. 이글아울스는 '김카샤'의 활약에 힘입어 베로니카7을 정리하는데 성공하며, 위클리 파이널 진출의 불씨를 키웠다.
자기장 남쪽에서는 고앤고 프린스가 에이티에이와의 교전에서 승리하면서 1위로 올라갔지만 이후 합류한 이엠텍에게 정리됐다.
고고푸쉬는 창고에서 빠져나오면서 차량을 이용해 인서클을 시도했지만 앞서 자리를 잡고 있는 광동프릭스에게 전멸당했다.
TOP4는 오피지지, 기블리이스포츠, 광동프릭스, 이엠텍이 남은 상황.
7페이즈. 오피지지가 차고집을 착실하게 지키고 있는 가운데 기블리와 이엠텍, 광동프릭스가 소모전을 펼치면서 전력에 심각한 타격을 입었다. 결국 수적 우위를 바탕으로 이엠텍을 정리하는데 성공하면서 치킨을 챙겼다.
오피지지는 이번 매치에서 14점을 획득하면서 5위를 기록, 위클리 파이널 진출의 청신호를 켰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
▶ 러, 3개 국경서 동시다발 공격…수도 키예프로 진격
▶ 러軍, 우크라이나 동시다발 공격…"軍시설 정밀표적"
▶ 푸틴, 우크라 특별군사작전 선포…"수도 키예프서 포성"
▶ 정부 "오미크론 치명률 낮은 수준…공존체계로 전환"
김휘권 게임담당 기자 khk@playforum.net
[PWS] 오피지지, 매치9 치킨…1주차 위클리 파이널 진출 청신호 - 네이트 뉴스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