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GCDA 수상작
- 올해의 게임 (Game of the Year) : 인스크립션 / 다니엘 멀린스
- 최고의 오디오 (Best Audio) : 언패킹 / 위치 빔
- 최고의 혁신 (Innovation Award) : 언패킹 / 위치 빔
- 최고의 데뷔 (Best Debut) : 발하임 / 아이언게이트 스튜디오
- 참가자 선정 (Audience Award) : 발하임 / 아이언게이트 스튜디오
- 최고의 이야기 (Best Narrative) : 사이코너츠2 / 더블파인 프로덕션
- 소셜 임팩트 상 (Social Impact Award) : 보이프렌드 던전 / 킷폭스 게임즈
- 최고의 기술 (Best Technology) : 라쳇 앤 클랭크: 리프트 어파트 / 인섬니악
- 최고의 시각 효과 (Best Visual Art) : 라쳇 앤 클랭크: 리프트 어파트 / 인섬니악
- 최고의 디자인 (Best Design) : 잇 테이크 투 / 헤이즐라이트 스튜디오
- 평생 공로상 (Lifetime Achievement Award) : 호리이 유지
- 앰베서더 상 (Ambassador Award) : 스티브 스폰 / 에이블 게이머즈
또한, <인스크립션>은 같은 날 진행되는 인디 게임 페스티벌(Independent Games Festival, IGF)에서도 '최고의 디자인', '최고의 오디오', '최고의 내러티브', '시머스 맥넬리 대상' 등 4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AAA, 인디 분야를 막론하고 해외 개발자들이 선정한 올해 최고의 게임은 <인스크립션>이 되는 셈이다.
개발자들이 선정한 2021년 최고의 게임은 '인스크립션' - 디스이즈게임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