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2-03-11 10:00:50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의 새로운 확장팩 '라그나로크의 서막'을 정식 출시했다.
유비소프트 소피아 주도로 개발된 '라그나로크의 서막'은 영국이 아닌 노르드 신화 세계에서의 스토리 전개, '오딘' 버전 에이보르의 새로운 게임플레이, 다양한 임무 등을 통해 기존 DLC와는 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바르트알프헤임의 광활한 풍경을 기반으로 스토리의 허브 역할을 하는 드워프의 근거지를 찾아 발드르를 구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거나 광활하고 위험천만한 지역 곳곳을 돌아다니며 얼음의 적 요툰, 불의 적 무스펠 등의 새로운 적들과 전투를 벌이게 된다.
또한 게임 진행 중 특수 콤보가 부여되는 다양한 신규 무기와 장비를 얻을 수 있으며, 새로운 문신, 헤어스타일, 장식 등으로 자신의 취향에 맞게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도 있다.
'라그나로크의 서막'은 윈도우 PC, PS5, PS4, Xbox Series X|S, Xbox One 등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모든 시즌 패스 소유자는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단품 에디션 구입자들은 별도 구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는 4월 9일까지 '라그나로크의 서막'을 구매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델링그의 사절 까마귀 스킨, 하바드르 스라소니 탈것, 황혼 장비 세트, 그리고 알구르니르 데인족 도끼 등으로 구성된 황혼 팩을 특별 보너스로 제공한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신규 확장팩 라그나로크의 서막 정식 출시 - 베타뉴스 (BETANEWS)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