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hercher dans ce blog

Wednesday, March 23, 2022

엔비디아,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 GDC서 최신 DLSS 타이틀 공개 - 맨즈랩

엔비디아(CEO 젠슨 황)는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 GDC에서 게임 개발자들을 지원하는 새로운 옴니버스(Omniverse) 플랫폼을 공개했다. 최신 옴니버스 플랫폼은 개발자들이 새로운 개발 파이프라인에서 캐릭터의 표정을 애니메이션화 하도록 쉽게 애셋을 공유하고, 애셋 라이브러리를 정렬하며, 협업 및 AI를 활용하도록 지원한다.

거대하고 몰입적인 세계에 대한 게이머들의 기대를 뛰어넘기 위해 아티스트와 디자이너들이 노력함에 따라, 게임 개발 파이프라인이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다. 전 세계 아티스트들이 대규모 3D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구축하기 위해 사실적인 조명, 실제와 같은 물리 및 AI 기술을 통합할수록 노동 집약적이고 시간이 소요되는 프로세스가 더욱 까다롭게 변하고 있다.

옴니버스는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고 게임 개발자가 아티스트, 애셋 및 소프트웨어 도구를 하나의 강력한 플랫폼에 연결해 사실적이고 물리적으로 정확한 게임을 더욱 원활하게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옴니버스를 통한 협업은 중요한 설계 결정에 대한 반복 시간을 대폭 줄여, 프로젝트 완료를 가속화할 수 있다.

실시간 설계 협업 및 시뮬레이션을 위한 플랫폼인 엔비디아 옴니버스를 통해 게임 개발자는 AI 및 엔비디아 RTX 지원 툴을 사용하거나 커스텀 툴을 쉽게 구축해 개발 워크플로우를 간소화, 가속화하고 개선할 수 있다. 게임 개발자를 위한 옴니버스 플랫폼의 구성 요소는 다음과 같다.

옴니버스 오디오 투 페이스(Audio2Face)는 캐릭터 아티스트가 오디오 파일만으로 고품질의 얼굴 애니메이션을 생성할 수 있는 엔비디아 AI 탑재 애플리케이션이다. 오디오 투 페이스는 풀 페이스 애니메이션을 지원하며 아티스트는 감정적인 요소까지 제어할 수 있다. 오디오 투 페이스를 활용해 게임 개발자는 캐릭터에 현실적 표현을 빠르고 쉽게 추가할 수 있어 게이머와 캐릭터 간의 감정적 유대를 촉진해 몰입도를 높일 수 있다.

옴니버스 뉴클러스 클라우드(Nucleus Cloud)는 현재 얼리 액세스로 이용 가능하며, 원클릭으로 옴니버스 장면을 간편하게 공유할 수 있어 로컬 또는 개인 클라우드에 별도로 뉴클러스를 구축할 필요가 없다. 뉴클러스 클라우드를 통해 게임 개발자는 3D 애셋에 대한 실시간 공유와 협업을 사내외 개발팀 간에 쉽게 수행할 수 있다.

옴니버스 딥서치(DeepSearch)는 현재 옴니버스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가입자가 이용할 수 있는 AI 지원 서비스로, 게임 개발자는 자연어 입력과 이미지를 사용해 태그 없이 3D 애셋, 객체 및 캐릭터의 전체 카탈로그를 즉시 조회할 수 있다.

옴니버스 커넥터(Connector)는 서드파티 디자인 툴과 옴니버스 간의 ‘라이브 동기화(live sync)’ 협업 워크플로우를 가능하게 하는 플러그인이다. 새로운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 5 옴니버스 커넥터를 통해 게임 아티스트는 게임 엔진과 옴니버스 간에 USD 및 머티리얼(material) 정의 언어 데이터를 교환할 수 있다.

엔비디아 옴니버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 개발자는 엔비디아 개발자 웹 사이트에서 옴니버스를 활용해 게임을 제작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고스트와이어: 도쿄, 레이 트레이싱 적용…DLSS로 최대 성능 2배 향상

고스트와이어: 도쿄(Ghostwire Tokyo)가 오는 3월 25일 발매되며, 지포스(GeForce) RTX 게이머들은 심미적인 레이 트레이싱 적용 리플렉션(reflection)과 그림자(shadow)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엔비디아 DLSS를 활성화해 최대 2배 향상된 성능을 누릴 수 있다.

이블 데드: 더 게임, 5월 13일 엔비디아 DLSS 적용해 발매

이블 데드(Evil Dead) 프랜차이즈는 1981년 오리지널 영화 개봉 이래로 액션과 호러, 코미디의 독특한 조합으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오는 2022년 5월 13일, 이블 데드: 더 게임(Evil Dead: The Game)이 엔비디아 DLSS를 적용해 발매된다.

파라다이스 킬러, DLSS 업데이트로 4K 해상도에서 최대 60% 속도 향상

오픈 월드 탐정 게임 파라다이스 킬러(Paradise Killer)를 플레이하는 지포스 게이머들은 레이 트레이싱 적용 리플렉션과 성능을 가속화하는 엔비디아 DLSS로 더욱 생생한 게이밍을 경험할 수 있다. 두 기능을 모두 적용할 경우, 이미지 품질이 크게 향상되며 4K 해상도에서 최대 60%까지 성능이 향상된다.

Adblock test (Why?)


엔비디아,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 GDC서 최신 DLSS 타이틀 공개 - 맨즈랩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인텍앤컴퍼니, ASUS Z790·B760 시리즈 메인보드 설맞이 포토 후기 이벤트 진행 - 뉴스탭

ASUS(에이수스) 공식 디스트리뷰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가 설맞이 ASUS Z790, B760 시리즈 메인보드 포토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에 인텍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