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영 소울’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와 PS4 다운로드 버전이 출시됐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1P2P가 개발하고 아케이드 크루(The Arcade Crew)가 퍼블리싱하는 액션 롤플레잉 게임 ‘영 소울(Young Souls)’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 및 PS4 다운로드 버전을 22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영 소울’은 화려한 2D 격투와 다채로운 스토리가 어우러진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다. 유저들은 반항기 넘치는 쌍둥이가 되어 고블린 군단과 맞서 싸우고, 수백 가지 무기와 악세서리를 활용해 레벨을 높이며 실종된 아버지를 찾아내야 한다.
‘영 소울’에서 유저들은 혼자 혹은 둘이 젠과 트리스탄이 되어 뒤틀린 네 가지의 고블린 세계, 그리고 멋들어진 인간 세계를 탐험하며 역동적이고 심오한 횡스크롤 RPG 아케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조합으로 장비, 무기의 능력치와 캐릭터의 게임플레이에 변화를 줄 수 있다. 누구든지 공격, 방어 위주 혹은 균형 잡힌 전략을 취하며 고블린의 땅을 탐험할 수 있게 된다.
한편, ‘영 소울’ 한국어판은 추후 PS4 패키지로도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H2몰,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영 소울',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 및 PS4 다운로드 오늘(22일) 출시 - 엑스포츠뉴스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