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hercher dans ce blog

Tuesday, May 31, 2022

'소닉 프론티어', 새로운 액션 담은 신규 티저 공개 - 인벤


올겨울 출시 예정인 소닉 시리즈의 신작 '소닉 프론티어'의 인게임 플레이가 담긴 티저 영상이 금일(1일) 깜짝 공개됐다.

이번 티저 영상 공개에 앞서 지난 12월 '소닉 프론티어'는 티저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오픈월드로의 변화를 예고한 바 있다. 당시 트레일러는 수수께끼의 유적과 더불어 방대한 필드, 그리고 소닉을 습격하는 수수께끼의 존재를 보여주며, 기대를 모았다. 이번 티저 영상은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담고 있다.

약 40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점으로는 오픈월드로의 변화를 들 수 있다. 스테이지 방식이었던 이전 시리즈와 달리 '소닉 프론티어'는 거대한 하나의 월드로 구성된 게 특징이다. 하나의 월드라는 점에서 알 수 있듯이 드넓은 맵을 이동하는 데에는 맵 로딩 등의 어떠한 제약도 없어 보인다. 오픈월드와 관련한 구조물도 확인할 수 있다. 쳇바퀴처럼 보이는 구조물로 소닉이 올라타서 달리면 주변을 스캔하는 방식으로 추정된다. 드넓은 필드를 자랑하는 만큼, 특정 지역을 해금하거나 그 지역의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전투 시스템에서의 변화 역시 눈에 띈다. 기존의 3D 액션 장르의 소닉 시리즈의 경우 소닉 어드벤처 시리즈, 그리고 소닉 히어로즈로부터 이어진 전투 시스템을 조금씩 개선하는 정도였다. 호밍 어택이 대표적으로 빠르게 달리다가 적을 만나면 점프해서 공격하는 식이었다. 하지만 그랬던 전투 시스템에 변화가 생겼다. 몇 차례의 트레일러를 통해 선보인 바 있는 소닉의 '궤적'과 관련한 것이다. 소닉이 달리면 일종의 궤적이 그려지는데, 이 궤적이 이어지면 그 안에 있는 적이 대미지를 입고 공중으로 튕겨 올라간다.

물론, 호밍 어택이 사라졌다는 건 아니다. 새로운 전투 시스템은 호밍 어택과의 발군의 상성을 자랑하는 만큼, 지금까지의 소닉 시리즈에선 느낄 수 없었던 색다른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거대 보스와의 전투도 확인할 수 있다. 단, 그간의 소닉 시리즈와 다른 점이 있으니 이번 시리즈의 적들은 지금까지 소닉의 영원한 맞수로 등장한 에그맨(닥터 로보트닉)의 로봇들과는 어딘지 다르다는 점이다. 자기애로 똘똘 뭉쳐 자신의 모습을 따온 에그맨의 로봇들과 달리 '소닉 프론티어'에 등장하는 적들과 보스는 어딘지 외계인을 떠올리게 하는 모습이다. 이외에도 날씨를 비롯해 오픈월드로서의 다양한 요소들을 확인할 수 있다.

'소닉 프론티어'는 정식으로 한국어를 지원하며 PC, PS4, PS5, XO, XSX|S, NS 등을 통해 올겨울 출시된다. 한편, 세가는 오는 3일 신규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인 만큼, '소닉 프론티어'에 대한 기타 자세한 정보 또한 이날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Adblock test (Why?)


'소닉 프론티어', 새로운 액션 담은 신규 티저 공개 - 인벤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인텍앤컴퍼니, ASUS Z790·B760 시리즈 메인보드 설맞이 포토 후기 이벤트 진행 - 뉴스탭

ASUS(에이수스) 공식 디스트리뷰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가 설맞이 ASUS Z790, B760 시리즈 메인보드 포토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에 인텍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