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중국의 인디 게임이자 1인 개발로 알려졌던 로스트 소울 어사이드(Lost Soul Aside)는 플래티넘 게임즈가 생각나는 스타일리쉬한 액션과 당시 파이널 판타지 15의 시프트 시스템을 결합한 느낌을 잘 표현한 액션게임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후, SIE에서 차이나 히어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게임에 직접 투자해 1인개발에서 40여명이 되는 개발팀으로 Ultizero 게임즈를 설립하고 본격적인 게임 개발에 박차를 가하게 됐는데, 첫 공개 이후 몇번의 예고편이 공개 되고 있지만, 여전히 출시 시기가 명확하게 공개되지 않고 있다.
얼마전, SIE는 공식적으로 PS4 및 PS5로 로스트 소울 어사이드를 전세계에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하며 새로운 예고편을 공개했다. 그러나 여전히 공식 출시일은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고 있다.
SIE의 언급에 따르면 가까운 시일내에 더 많은 게임 정보 및 출시 시기를 발표한다고 언급해, 그리 멀지 않은 시기내에 출시일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영상에서는 공생체 Arena와 함께하는 Kazer의 이야기를 담은 SF, 초능력이 존재하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의 전투와 빠른 템포의 액션이 특징으로 선보여진다.
출시는 하나? 소니가 지원한다던 로스트 소울 어사이드, 새로운 예고편 공개 - 케이벤치 (KBench)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