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세타필모이스춰라이징로션·크림 출시
세븐일레븐은 31일 더마 브랜드 세타필의 ‘세타필모이스춰라이징로션(237㎖)’과 ‘세타필모이스춰라이징크림(85g)’ 2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제품은 시중 상품 대비 2~4배가량 작은 소용량 상품이다.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저자극 포뮬러를 적용했으며, 모든 피부타입에 적합한 가벼운 질감과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또, 빠르게 흡수되어 얼굴뿐 아니라 손, 발 등 건조한 부위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2종 상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세타필 2종’에 대해 2개 구입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2+1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김현정 세븐일레븐 생활서비스팀 MD는 "최근 급격히 건조해진 날씨에 보습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해당 상품을 전략적으로 도입하게 됐다"며 "소용량으로 특별 제작된 상품으로 가까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어 특히 직장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록시땅(L’OCCITANE)은 31일 프렌치 일러스트레이터 ‘에바 오프레도(Éva OFFREDO)’와 협업한 홀리데이 시즌 한정 제품인 ‘2022 원더 인사이드(WONDER INSIDE)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협업에 참여한 에바 오프레도는 파리 장식미술학교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전공한 프랑스 유명 디자이너다. 이탈리아와 일본의 어린이 책에서 영감을 받아 미니멀하고 컬러풀한 일러스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한국에도 그림책으로 번역돼 소개된 바 있다.
2022 홀리데이 원더 인사이드 컬렉션은 총 5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대표 라인 ‘시어 클래식 컬렉션’, 우디 향 ‘시어 체스트넛 컬렉션’, 오렌지 시트러스와 스파이시한 강황의 조합 ‘시어 골든 라떼 컬렉션’, 배와 프로방스 산 센티폴리아 로즈의 향을 담은 ‘로즈 프와레 컬렉션’, 버베나를 감싸는 달콤 쌉쌀한 만다린 향의 ’윈터버베나’ 등이다.
한편, 2022 원더 인사이드 컬렉션은 전국 록시땅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022 홀리데이 시즌 제품이 한데 모아진 ‘홀리데이 해피 핸즈 키트’는 7만5000원, ‘2022 홀리데이 리미티드 틴 케이스 핸드크림 트리오’는 4만2000원이다.
아모레퍼시픽은 31일 프리메라 브랜드 신제품 ‘유스 래디언스 파워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스 래디언스 파워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피부 장벽 개선부터 탄력까지 촘촘하게 관리해주는 파워 크림이다.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의 즉각적인 보습과 진정 효과는 물론, 탄력 관리를 통한 안티에이징 기능까지 더해 기존의 수분크림을 넘어선 효능을 제공한다.
이번 제품은 피부 지질 구조와 유사한 콜레스테롤과 지방산, 세라마이드를 결합한 캡슐이 함유되어 있다. 이로 인해 효능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건강한 피부장벽 관리에 도움을 준다. 4주 사용 전후 비교 시 손상된 장벽 회복률이 62.2%에 이르며, 피부 치밀도가 42.9% 증가하고, 탄성 복원력이 34.3%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생채 외(In Vitro)’항산화 효능 실험에서 100시간 동안 유지되는 항산화 효과도 확인했다. 4주 사용 후 개선된 보습 및 탄력 효과가 일주일 후까지도 유지되어 탁월한 지속성도 입증했다고 아모레퍼시픽측은 설명했다.
LG생활건강은 빌리프 브랜드 신제품으로 토탈 안티에이징 아이 세럼 ‘유쓰 크리에이터 에이지 넉다운 아이 세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유쓰 크리에이터 에이지 넉다운 아이 세럼’은 피부 탄력과 생기에 효과적인 페니워트 허브와 LG생활건강의 독자성분인 세드롤이 함유된 탄력 개선 포뮬라인 ‘에이지 넉다운 포뮬라’를 함유하였으며, 눈가 전방위 및 심층 탄력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다. 동시에 눈 밑 아이백 부위의 리프팅 개선에도 도움을 줘, 또렷하고 탄탄한 눈매를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바르는 즉시 눈가 피부 온도를 5°C 감소시켜주는 수분 쿨링 효과로, 외부 자극에 지친 눈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케어해준다는 것이 LG생활건강측 설명이다.
빌리프 마케팅 담당자는 "가을은 찬바람과 건조한 실내환경 탓에 그 어느 때보다 안티에이징이 중요한 계절이다"며 "유쓰 크리에이터 에이지 넉다운 아이 세럼은 눈가 피부에 깊은 보습과 탄력감을 전해, 가을철 건조한 눈가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가꿔줄 것이다"고 말했다.
반스(Vans)는 31일 일본 애니메이션 시리즈 ‘원피스(One Piece)’와의 첫 번째 협업을 발표했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제품은 반스의 클래식 스케이트-하이 펑크 하자드(Sk8-Hi Punk Hazard)이다. 제품의 바깥쪽 측면에서 안쪽까지 360도로 감싼 그래픽이 특징이며, 각각 펑크 하자드 섬의 불타는 땅과 얼음의 땅을 표현했다. 아이코닉한 반스의 체커보드 패턴 의상을 입은 밀짚모자 해적단 캐릭터들이 더해졌다.
반스 클래식 올드스쿨(Old Skool)은 등장인물에게 다양한 초인적인 능력을 주는 동시에 수영을 할 수 없게 만드는 것으로 유명한 악마의 열매 그래픽이 적용됐다. 밀짚모자 해적단에 경의를 표하는 아이코닉한 원피스 심볼 자수가 특징인 반스 클래식 어센틱(Authentic)도 함께 선보인다.
나미의 현상수배서가 담긴 오렌지 컬러의 스케이트-하이(Sk8-Hi)와 악마의 자식 니코 로빈이 그려진 퍼플 컬러의 반스 스케이트 올드스쿨에서도 원피스의 감성을 엿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반스와 원피스의 협업 시리즈는 11월 9일부터 반스 커스텀 플랫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원피스의 핵심 등장인물이 한데 모여진 패턴을 활용해 나만의 슈즈를 제작할 수 있다.
인테이크는 액상형 식물성 대체 계란 ’베그(VEGG)’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식물성 대체 계란 베그는 식물성 단백질인 녹두 단백질과 효모 단백질을 사용해 계란 고유의 ‘맛’과 ‘향’ 그리고 ‘식감’까지 구현한 제품이다. 베그에는 1병 당(300㎖) 식물성 단백질 42g이 함유됐다. 이는 삶은 계란 7개 분량에 달한다는 설명이다.
인테이크 김정훈 CTO는 "액상형 식물성 대체란 베그는 동물성 식품이 안고 있는 건강·환경·윤리적 문제에 대한 대안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미국의 식물성 대체 계란인 ‘저스트 에그’가 전세계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베그 또한 우리나라를 넘어 세계에서 사랑받는 대체 계란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인테이크는 자체 생산시설인 ‘플랜테이크’를 통해 대체 계란을 비롯해서 대체육과 대체당 등 다양한 대체식품을 개발한 후 제품으로 출시하고 있다. 인테이크는 대체식품의 판매 성과를 바탕으로 2024년 코스닥 상장을 추진 중이다. 7월 신한금융투자와 상장 주관사 계약을 맺은 바 있다.
LG생활건강은 미국 살롱 브랜드 실크테라피 신제품으로 손상된 모발 속까지 단백질을 채우는 초 극손상 모발용 헤어케어 제품인 ‘본드 앤 씰 헤어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본드 앤 씰 헤어 에센스’에는 최근 미국 살롱 브랜드에서 출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헤어 본딩 기술을 담아냈다. 31년 실크테라피의 노하우를 담은 손상 개선력이 특징이다.
본드 앤 씰 에센스는 잦은 펌과 염색 등 화학 시술로 모발 끝이 손상되고 갈라지는 현상을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개발됐다. 이를 위해 손상 모발의 표면을 개선하고, 영양분이 빠져 탄력을 잃은 모발 속에 단백질과 영양분을 채울 수 있는 단백질 결합 포뮬러가 적용됐다. 19가지 아미노산을 첨가한 실크테라피의 포뮬러로 만든 핵심 성분인 ‘Bond&Seal 콤플렉스’가 손상된 모발의 큐티클 틈으로 아미노산과 콜라겐 단백질을 공급해서 모발 속 수분 소실을 방지하고, 모발 겉에는 단백질 영양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각종 연구 시험을 통해 246%의 모발 손상 개선 효과와 24시간 볼륨 지속력, 180°C 열 보호 효과, 24시간 모발 수분 개선 효과 등 총 10개의 인체∙인체 외 적용 시험 결과도 확인됐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실크테라피 본드 앤 씰 헤어 에센스는 머리 결을 겉보기에만 좋게 만드는 제품이 아니라 단백질을 모발 속에 흡수시켜서 손상 모발을 근본적으로 개선해주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써브웨이(Subway)는 1일 윈터 스페셜 메뉴 ‘바비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바비큐 컬렉션은 써브웨이 대표 바비큐 샌드위치인 ‘풀드포크 바비큐’, ‘K-바비큐’ 2종과 신메뉴 ‘스파이시 바비큐’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바비큐 컬렉션 3종 가격은 15㎝ 샌드위치 단품 기준으로 풀드포크 바비큐 6600원, K-바비큐 6700원, 스파이시 바비큐 6900원이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써브웨이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서 따뜻한 온기와 함께 올 겨울을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신메뉴 스파이시 바비큐와 함께 바비큐 컬렉션을 윈터 스페셜 메뉴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할리스는 1일 ‘할리스 그릴 닭가슴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할리스는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편리하게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는 ‘할리스 그릴 닭가슴살’을 새롭게 선보였다. 매장에서 구매하는 투고(To-go) 전용 메뉴로 출시했다. 한 봉지(300g)에 닭가슴살 100g씩 3개가 낱개로 포장됐다.
할리스는 닭가슴살 출시를 기념해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골드 등급 이상 멤버십 회원은 특별 쿠폰으로 11월 한 달간 ‘할리스 그릴 닭가슴살’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간편식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100g씩 낱개 포장으로 구성한 제품으로, 보관 및 섭취가 간편하고 다양한 음식에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GS리테일은 1일 자사 편의점 GS25를 통해 쁘띠 컵밥 콘셉트의 '치즈불고기컵밥', '치킨마요컵밥'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2종 모두 중량은 200g 내외로 기존 도시락 메뉴의 중량 대비 절반 이하다. 중량을 조절하며 가격 또한 낮춰 김밥 한 줄 가격 수준인 2300원으로 구성됐다.
'치즈불고기컵밥', '치킨마요컵밥' 2종은 GS25가 2030세대 직원들로만 구성해 출범한 신상품 개발 프로젝트 ‘갓생기획’의 작품이다.
최근 유튜브 콘텐츠 등을 통해 적은 양의 식사를 즐기는 이른바 '소식좌' 트렌드가 화제가 되고 있는 것에 착안해 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쁘띠 콘셉트의 도시락 개발이 추진됐다는 설명이다.
GS25는 '치즈불고기컵밥', '치킨마요컵밥' 2종을 시작으로 쁘띠 컵밥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확대해 갈 계획이다.
문지원 GS25 도시락 MD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편의점 먹거리를 선보이는데 지속 주력해 갈 것이다"고 말했다.
쿠캣은 2일 신제품 ‘수능 대박 기원 쏙찹쌀떡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출시하고 8일까지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수능 대박 기원 쏙찹쌀떡 리미디트 에디션은 ‘더블 필링(이중 필링)’을 앞세워 쿠캣을 대표하는 베스트셀러에 오른 '쏙찹쌀떡’ 시리즈 중 베스트 3종을 엄선해 한 상자에 담은 제품이다. 달콤함과 함께 각기 다른 개성적인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어, 수험생의 부담감을 덜어줄 센스 만점 수능 선물로 안성맞춤이라는 설명이다.
쿠캣 마케팅 담당자는 "자녀, 친구, 동생 등 수능을 앞둔 모든 이들에게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도 재치 있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Z세대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쏙찹쌀떡을 활용해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하림은 2일 국내산 다시마와 멸치, 야채만으로 우려낸 ‘순수한 다시마야채멸치육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외식물가 부담으로 늘어나는 홈쿡족을 위해 간편하게 요리의 풍미를 높여줄 만능육수 신제품을 선보였다는 설명이다. 하림은 올 초 한우만 사용한 ‘순수한 사골육수’, 국내산 닭으로만 우려낸 ‘순수한 맑은 닭육수’에 이어 ‘순수한 다시마야채멸치육수’까지 ‘순수한 육수’ 라인업을 확대했다.
하림의 ‘순수한 다시마야채멸치육수’는 완도산 다시마와 삼천포산 멸치를 비롯해 양파, 마늘, 대파, 표고버섯 등 야채까지도 국내산 재료만 엄선해 깔끔하게 우려낸 제품이다. 합성첨가물, 향미증진제 등을 일절 첨가하지 않았으며 무엇보다 소금을 넣지 않아 짜지 않다. 황태국, 콩나물국, 어묵탕, 잔치국수 등 국물요리는 물론 장조림, 두부조림, 연근조림 등 반찬류를 만들 때 베이스로 활용하기 좋다는 설명이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순수한 다시마야채멸치육수’는 품질 좋은 국내산 식재료를 정성껏 우려내 원물 본연의 감칠맛과 담백함을 담은 제품이다"며 "차원이 다른 맛을 내는 셰프들의 요리비결을 연구해 만든 순수한 육수가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돕는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할 것이다"고 전했다.
세타필은 11월 한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전개하는 ‘올영픽(Pick)’ 프로모션에 참여해 ESG 일환으로 ‘세타필 X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협업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타필 X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협업 패키지’는 세타필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의 대상 수상작을 패키지 디자인으로 적용해 올리브영 단독으로 선보이는 한정 판매 아이템이다. 세타필은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된 패키지 수량에 준하는 세타필 제품을 연말에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추가 기부할 계획이다.
동원F&B는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반려견용 프리미엄 습식캔 ‘홀릭’ 2종(흰살참치&야채과일, 닭가슴살&야채과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홀릭’은 동원F&B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사람이 먹는 식재료와 동일한 원료를 담아 만든 100% 휴먼그레이드 간식 제품이다.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이 직접 잡은 신선한 참치와 단백질이 풍부한 닭가슴살은 물론 감자, 당근, 양배추, 브로콜리 등 10가지 야채와 과일을 담은 건강한 간식이다.
‘홀릭’은 ‘흰살참치&야채과일’, ‘닭가슴살&야채과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펫푸드 전용 설비를 갖춘 국내 자체 공장에서 생산했다. 동원F&B 펫푸드 전문 연구원이 설계한 영양기준을 바탕으로 한 캔당 2억마리(설계치 기준)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어 반려견의 장 건강과 면역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동원F&B는 1991년부터 반려동물 시장이 발달한 일본에 30년간 6억개 이상의 펫푸드를 수출해온 만큼 검증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동원F&B의 반려묘 습식캔은 지난해 국내외에서 연간 4000만개 이상 판매됐다. 동원F&B는 반려견 습식캔으로 제품군을 확장해 펫푸드 전반을 아우르는 대표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30년 이상 펫푸드를 만들어온 품질력을 바탕으로 새롭게 반려견용 습식캔 제품군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펫푸드 시장 선두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식자재왕은 자영업자를 위한 대용량 밀키트 ‘식자재왕 온 뼈해장국’, ‘식자재왕 온 순대국’, ‘식자재왕 온 사골우거지해장국’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고기, 야채, 육수 등 구성품이 별도 포장된 대용량 밀키트 타입으로 숙련된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식당에서 간편하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식자재왕 온 뼈해장국’은 돼지 목뼈와 우거지를 무쇠 가마솥에서 전통 방식으로 끓여 깊고 진한 맛을 낸다. 양념돈뼈, 양념우거지, 뼈해장국 육수가 각각 개별 포장돼 있어 주방 상황에 맞춰 서빙할 수 있으며, 업소별 기준에 맞춰 1인분 양을 조절할 수 있다. 8.95㎏(10~20인분), 830g(1~2인분) 2가지 용량으로 출시된다.
이재우 식자재왕 PB사업부 R&D팀 팀장은 "식당을 찾는 대중의 입맛이 상향 평준화되는 상황에서 자영업자들이 인건비를 절감하고 쉽고 빠르게 상차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밀키트 타입의 신제품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4일 구딸(GOUTAL) 브랜드 2022년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 ‘윈 포레 도르 캔들’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윈 포레 도르 캔들’은 겨울 숲의 차갑고 깨끗한 향과 따뜻한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2022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금빛 날개를 가진 나비와 추위에 얼어붙은 나비가 만나 입을 맞춘 채로 날아다니며 온 숲을 따스한 금빛으로 물들인다는 컨셉을 제품에 담았다.
농심은 콩가루의 고소한 맛을 담은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치즈 토핑을 담았던 작년에 이은 두 번째 겨울 한정판 기획제품이다.이번에는 콩가루 토핑을 넣어 눈이 내린 듯한 모습을 연출했다.
이번 제품은 하얀 콩가루로 한국적인 고소함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전체적으로 콩가루의 고소한 맛과 매콤한 비빔면 소스의 조화가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겨울 시즌에 맞춰 ‘눈 내리는 배홍동’이 콘셉트이며, 흰색 배경에 눈사람 이미지로 포인트를 부여했다. 또한 ‘豆(콩 두)배 더 즐거운 배홍동비빔면 겨울(동, 冬) 한정판’이라는 문구로 제품의 특징인 콩가루 토핑을 강조했다.
농심 관계자는 "작년에 처음 선보인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올해엔 고소한 콩가루를 담은 제품을 내놓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주 신상품] 원피스x반스 슈즈·배홍동 겨울한정판·대체계란 베그 등 - IT조선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