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11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0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무쌍 시리즈로 잘 알려진 오메가 포스가 페이트 IP를 기반으로 제작하는 액션 RPG 신작이 발표됐다. 공개된 영상을 토대로 옛 일본을 배경으로 한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다.
코에이 테크모는 1일,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페이트/사무라이 렘넌트' 티저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옛 일본을 연상시키는 배경과 위기 상황에서 서번트를 불러내는 모습, 검을 주로 사용하는 액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서번트 소환 장면은 시리즈 첫 작품인 페이트/스테이 나이트에서 에미야 시로가 세이버를 처음 만난 장면을 오마주한 연출로 눈길을 끌었다.
이번 타이틀에서는 새로운 성배전쟁 '영월의 의식'이 개막된다. 아울러 '사무라이'가 포함된 제목, 영상에서 강조된 옛 일본 배경과 검극액션 등 현대 등에서 기존 페이트 시리즈와는 사뭇 다른 게임성을 맛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페이트/사무라이 렘넌트는 코에이 테크모 산하 오메가 포스가 개발하며, 페이트 시리즈 원작자인 타입문과 페이트 애니메이션 등을 유통하는 애니플렉스가 감수한다. 장르는 액션 RPG이며, 올해 PC(스팀), PS5, PS4,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된다.
무쌍 제작진이 만드는 '페이트/사무라이 렘넌트' 발표 - 게임메카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