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전 29승 무패에 빛나는 전 UFC 라이트급 챔피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Khabib Nurmagomedov)를 연기하며 일약 스타덤에 오르더니, 기어이 UFC와의 계약 체결까지 따낸 ‘미니 하빕’ 하스불라 마고메도프(Hasbulla Magomedov)의 인기가 좀처럼 식을 줄 모르고 있다.
하이톤 목소리와 작은 키 그리고 베이비 페이스로 지금까지 수없이 밈화되며 인터넷 세상을 떠돌던 하스불라가 액션 어드벤처 게임 ‘더 라스트 오브 어스(The Last Of Us)’에 AI 캐릭터로 등장할 거라는 소문이 돈 것. 이유인즉슨 하스불라가 자신의 모습 그대로 게임 분위기에 녹아든 모습과 ‘더 라스트 오브 어스’의 주인공 중 한 명인 조엘(Joel)과 크로스오버된 모습을 상당한 퀄리티로 구현한 9장의 이미지가 레딧(Reddit)을 통해 공개됐기 때문이다. 게임 속 거친 환경에 자연스레 녹아든 모습이 그 역시 다게스탄 출신임을 다시금 떠올리게 한다.
안타깝게도 콘솔 게임 팬들의 기대와는 다르게 게임 속 하스불라의 이미지는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측과의 공식 협업이 아닌 걸로 밝혀졌다. 하지만 해당 밈이 SNS 상에 빠르게 퍼지며 공식 협업을 요청하는 이들 또한 날로 늘어나고 있는 상황. 최근 영화, 애니메이션, 게임 어느 분야 할 것 없이 무수한 밈을 만들어내며 날로 팬덤을 늘려가는 다게스탄의 작은 거인 하스불라 마고메도프, 격투계를 넘어 온 세상이 그를 주목하고 있다.
이미지 출처 | Reddit
현재 ‘엘든 링’과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의 사운드트랙을 들어볼 수 있다.
올해 말부터 아프가니스탄에서 사용이 불가하다.
포스트 아포칼립스 이미지를 그대로 가져온 세트장.
여느 게임사 못지않은 NASA의 신작 게임.
언제까지 미운 놈 떡 하나 더 줘야 하나.
잠들어 있던 게임 시리즈 ‘Skate’의 부활.
광란의 비주얼과 독특한 스토리라인에 걸맞은 51개의 트랙.
목성 교도소에서 살아남기.
럭셔리 브랜드의 게임 문화 진출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두다
멀지않은 시일 내 제주도를 여행할 계획을 가진 이라면 숙지하자.
그 당시 게임산업의 흐름을 읽을 수 있다.
2년 전 그들이 다룬 영상 속에 남았다.
'The Last of Us'에 등장한 '미니 하빕' 하스불라 마고메도프? - VISLA Magazine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